음성인식 개선.
XR toolkit base FPS
...fps라고 하긴 뭐하지만 일단 인터렉션?
XR toolkit관련은 유투브에 영문본으로는 정보가 조금 있어서 이걸 좀 더 연구하고 완벽히 내꺼로 만들고나서
추가적으로 강좌글 파서 올리도록 해야겠다.
바라쿠다 모션인식 조금 개선
사실 ARCore 단어장도 일단은 조금 해봤는데 분명히 화면상에서는 여러개의 이미지 인식이 되는걸 확인했는데
파라메터 상에서는 하나만 인식되는걸로 나오는걸 해결하기만 하면 어떻게든 계획했던대로 구현이 가능할 거 같다.
정 안되면 다른 로직으로 구현을 할 수도 있겠는데(생각해놓은것은 있는데...야매같아서) 일단 지금 문제점에 대해서 해결을 더 도전해보고 안되면 다른 방법으로라도 일차 구현해봐야겠다.
그리고 유니티 2019이상 버전에서만 지원되는 에셋인데 이것도 재미있어 보여서 일단 남겨놓는다.
샘플씬은 인스톨해서 한번 돌려는 봤는데 이걸로 옷의 움직임이나 머리카락 움직임 같은걸 구현해서 더 생동감있는 모델움직임을 구현할수 있을거 같다.
https://assetstore.unity.com/packages/tools/physics/magica-cloth-160144
Magica Cloth | 물리엔진 | Unity Asset Store
Get the Magica Cloth package from Magica Soft and speed up your game development process. Find this & other 물리엔진 options on the Unity Asset Store.
assetstore.unity.com
주말에도 틈틈히 연구해봐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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